저녁에 전철역에서 우동한그릇 먹을까 생각하다

 아벌써 집근처 도착했네요.

갓짬뽕사서 라면에 말아먹을까 생각하다 

결국엔 스팸 사서 집에 왔네요

생각과행동이  달라지는건 왜 일까요?



스팸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 대표 햄 이죠 ~~

빨리 먹고 싶네요!!

햄을 조각 내야 겠어요 

3조각이면 저녁밥 먹겠죠 

스팸만있어도 좋다는 ㅎㅎ

스팸이 탓네요 

모처럼 군는거라서 그런가요 ㅎㅎ


라면도 먹고싶고 해서 육개장 사발면 하나 샀네요 


저녁밥 맛있게 먹었네요  !!

밥먹는게 중요한 고민이죠 


Posted by 변화의힘
,